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 이슈정보
- 2022. 2. 1.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결말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공개 하루 만에 세계1위를 찍은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오징어게임 이후 넷플릭스에서 개봉되는 한국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매우 커지고 있다는것이 또 확인되었습니다.
살기위해 죽여야 하는 대상이 친구들이고 죽어가는 친구들을 쳐다보는 미성숙한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좀비물 이란 설정에서 흥미롭고 좀비 연기와 바이러스 전염으로 좀비로 변해 가는 긴박한 상황의 공포스러운 연출은 정말 볼만했던거 같습니다. 아래에서는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결말 정보를 살짝 들여다 보겠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목차
1. 지금 우리 학교는 줄거리 및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결말은 살아남은 생존자들이 산을 넘어 탈출을 시도 하다가 좀비화가 된 남라가 친구들을 물고 가까스로 정줄을 잡은 뒤 홀로 떠나는 장면이 나옵니다.
다행히 남은 학생들은 격리시설에 도착하고 온조는 어른들의 말이라면 콩으로 메주를 쑨다고해도 안 믿을 것이라며 강한 불신을 가집니다.
사람들은 희생당한 시민들을 추모하고 온조 역시 친구들을 추모하는 곳에 다녀오다 학교에서 나오는 불빛을 보고 살아남은 친구들과 함께 다시 학교로 갑니다.
그곳에는 반장인 남라가 있는데 남라는 아직 여기 할 일이 남았다며 자기처럼 좀비화가 됐지만 인간성은 있는 친구들이 몇 더 있어서 그들을 찾으러 간다고 합니다.
다시 온다는 말과 함께 옥상에서 맨 몸으로 뛰어 내리는 남라와 이를 놀란 눈으로 지켜보는 생존자 친구들을 끝으로 지금 우리 학교는 결말이 맺어집니다.
친구 한경수 역의 함성민의 좀비되는 과정이 나무 안타깝고 좀비 연기 정말 대단합니다. 우리나라 좀비들은 왜이리 빠른지 빨리 빨리가 좀비에서도 적용되어 달리는 좀비는 공포감을 더 극대화 시키는거 같았습니다. 저는 정말 만족하며 본거 같습니다.
2.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남온조 배우 박지후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여주인공이며 배우는 박지후. 일본어 더빙은 미야모토 유메가 맡았습니다.
소방서에서 일하는 아버지와 단 둘이 사는 것으로 보입니다. 털털하고 유쾌한 성격을 지녔습니다. 갑작스레 좀비로 변한 친구를 목격한 후, 충격에 휩싸입니다.
이청산 배우 윤찬영
최악의 위기에 맞서 침착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친구들보다 항상 먼저 행동합니다. 치킨집을 하는 부모님을 두었습니다.
최남라 배우 조이현
전교 1등을 하는 반장으로 어떤 순간에도 냉철합니다. 그러나 반장 자리는 부모님의 힘으로 얻어준 자리이며, 말수가 극도로 적고 친구가 없습니다.
자신만의 벽에 갇혀 있었지만 친구들과 생사의 사투를 함께하며 진정한 우정을 깨닫고 변해갑니다.
이수혁 배우 로몬
1학년 때까진 윤귀남 무리와 어울리며 일진에 가담했지만 지금은 정신 차리고 급우들과 편하게 친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 때문인지 싸움을 잘한다는 설정이라, 몸을 쓰는 일은 거의 다 이 캐릭터가 전담. 남라가 초인이 되기 전까지는 수혁이 그룹 내 최강자였습니다.
성격도 정의로워 그룹의 핵심적인 중추 역할을 합니다.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위험한 일을 도맡으며 친구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줍니다. 덕분에 격리시설까지 안전하게 탈출에 성공한 일행 중 한명입니다.
윤귀남 배우 유인수
작중의 메인 빌런 격 인물로 과학 선생 이병찬이 바이러스를 만들게 만든 진정한 원흉이자 사건 발생 직전까지도 일진 패거리와 어울려 민은지의 알몸 동영상을 찍는 등 온갖 악행은 다 벌이고 다녔습니다.
그러나 일진 패거리들 사이에선 따까리 노릇을 하고있어서 이에 대한 열등감을 숨기고 있습니다.
이나연 배우 이유미
고급 아파트에 사는 금수저 집안 딸로 나온다. 하지만 임대 아파트에 사는 아이들을 '기생수(기초생활수급자)' 라며 무시합니다.
정하리 하승리
국가대표를 꿈꾸는 양궁부 유망주입니다. 예선 탈락으로 학교로 일찍 돌아왔다가 동생을 찾아야겠다는 일념에 활을 들고 싸우는 여전사 역할입니다.
'이슈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성 입양아 학대 사건 혐의 인정 (0) | 2021.07.06 |
---|---|
유재석 FNC 계약만료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이적? (0) | 2021.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