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 마려울때(급똥) 참는법 아픈이유

똥 마려울 때(급똥) 참는 법 아픈 이유 관련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오랜 시간 여행 후 대변으로 고생한 적이 있나요? 급하게 소변을 보게 되면 어느 정도 신호가 잡혀 있기 때문에 미리 화장실에 갈 수 있으며, 대변도 신호가 비슷하지만 의외의 범위를 넘어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것은 "급똥"이라고 불립니다. 갑작스러운 똥을 참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싶지만 일본에서는 약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하는데, 한국은 약이 없으니 그냥 참아야 할지 의문이 들지만 지압으로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목차

 

 

똥 마려울 때(급똥) 지압 - 장문혈

 

손목에서 10cm 정도 떨어진 장문 열을 반대쪽 손가락으로 5초 정도 누르고 3초 정도 쉬었다가 다시 5초 정도 10회 정도 누르면 갑자기 변이 가라앉는다고 합니다.

 

똥 마려울때(급똥) 참는법 아픈이유
똥 마려울때(급똥) 참는법 아픈이유

 

인중혈

 

코와 윗입술 사이에 인중을 누르면 돌발 현상을 견딜 수 있을 뿐 아니라 뇌를 각성시키는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상양혈

 

검지 바깥쪽에 위치한 상양혈은 열을 내리는 혈액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를 살살 누르면 갑작스러운 똥을 제한하는 효력이 있다고 합니다.

 

 

똥 마려울 때(급똥) 원인 아픈 이유

 

지압은 뱃속의 대변이 위를 자극하는 것을 막기 위한 임시방편으로 실제로 지압을 하여 순간적으로 해결해도 짧은 시간 안에 복통 증상이 다시 찾아옵니다. 따라서서 장기간 사용할 수 없는 방법이기 때문에 급발진 원인을 파악해 애초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저 유사한 경우는 아침에 출근하는 데 1시간 이상 걸려서 아침에 아무것도 먹지 않을뿐더러 출근합니다. 출근하기 전에 뭐 좀 먹고 중간에 아팠던 기억이 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정말 어려운 것은 당신이 늦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한 것은 갑자기 몰려드는 것도 아랑곳하지 않을뿐더러 10분 정도 일찍 일어났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아침에 일어나 아무것도 먹지 않을뿐더러 출근하더라도 전날 먹은 음식 때문에 화장실에 가야 할 수도 있으며, 일어나서 화장실에 가서 출근하게 되면 적어도 지각은 하지 않습니다.

 

물론 이것은 조금 더 일찍 준비하는 습관이 필요하기 때문에 실제로 행동으로 실천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여기까지 똥 마려울 때(급똥) 참는 법 아픈 이유를 알아봤습니다.

 

🔽리뷰정보 더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